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17/9/24 러시아 뉴스 헤드라인

1. 역시 러시아 뉴스에서도 미국 B1-B 폭격기가 북한쪽 동해 상공에서 비행한 소식을 톱뉴스로 다뤘네요.. 트럼프쇼는 언제쯤 끝나려는지...



2. 23일부터 27일까지 국제 페스티발로 인해서 모스크바 지하철 운행 시간이 조정 및 검색, 판매대 창구 운영을 늘릴 예정. 주로 중심가 지역과 베데엔하 역등 저녁시간 쇼에 맞춰 관람객들이 몰릴걸 예상해서 운행할 예정.



3. 우크라이나 대통령 표트르 빠라쉔코 우크라이나 대통령이 트위터를 인용, 캐나다 투자자들이 우크라이나에 진출할 준비가 되었음을 게재.


- 뭐 여기저기서 외면 당하고 있는 마당에 누구의 도움이라도 필요한 실정이긴 하지요.


4. 시리아 외무부 장관이 어제 UN 연설에서 테러리스트들에게 완전히 승리가 가까워져 왔음을 발표. 


- 빨리 안정화 찾아야죠....미국이 완전히 손떼기로 했으니, 러시아로선 결과적으로 옳은 선택을 하긴 했네요.


5. 경제 개발부 장관인 막심 아레쉬킨이 푸틴과의 회담이후 연말까지 러시아내에 대출 가능 금액을 늘리고,  이자를 10%로 낮추겠다고 발표.


- 현행이 13% 정도 되죠.... 물론 어떤 대출이냐에 따라 다르겠지만 국내도 3-4%대에 형성 되어 있음을 감안하면, 러시아도 고이율이긴 합니다.


이상입니다. 


오늘따라 러시아내부 뉴스가 적네요.


즐거운 일요일 되세요.